영화 원더 줄거리
영화 원더 줄거리에 대해서는 아래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영화 원더 줄거리에 대해서 더 자세하고 잘 나와 있습니다.
어기(제이콥 트렘블레이)는 가장 재치 있고 호기심 많은 매력적인 아이이다. 하지만 다른 외모로 태어난 어기는 모두가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대신 얼굴을 숨길 수 있는 할로윈을 선호한다.
10살 난 아들에게 더 큰 세상을 보여주고 싶었던 엄마 이사벨(줄리아 로버츠)과 아빠 네이트(오웬 윌슨)는 어기를 학교에 보낼 준비를 하고 오빠에게 모든 것을 내줬지만 누구보다 어기를 사랑하는 언니 비아도 어기의 첫걸음을 응원한다.
가족이 세상의 전부였던 어기는 처음으로 헬멧을 벗고 용감하게 낯선 세계로 첫발을 내딛지만 첫날부터 '별난 외모'로 화제의 주인공이 돼 사람들의 시선에 큰 상처를 입는다.
하지만 '어기'는 27번의 수술을 견뎌낸 긍정적인 성격이라 다시 한 번 용기가 필요하고, 주변 사람들도 하나둘씩 변하기 시작한다.
영화 원더 리뷰
전반적으로 "Wonder"는 관객과 비평가 모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로튼 토마토에서 이 영화는 197개의 리뷰를 기반으로 85%의 지지율을 기록했으며, 평균 평점은 7.3/10이다.
웹사이트의 비판적인 합의는 다음과 같다: "원더는 베스트셀러 소스 소재의 감정을 피하지 않지만, 이 잘 연기되고 전반적으로 매력적인 드라마는 심금을 울린다." 같은 사이트의 관객들은 94%의 관객들이 영화를 즐겼다고 응답할 정도로 훨씬 더 높은 평점을 주었다. IMDb에서 이 영화의 평점은 17만표 이상을 기준으로 8/10이다.
비평가들은 이 영화의 연기, 특히 영화의 심장과 영혼으로 널리 알려진 제이콥 트램블레이의 연기를 칭찬했다. 줄리아 로버츠는 또한 어기의 어머니로서의 연기로 찬사를 받았다.
이 영화의 주제인 친절함, 공감, 그리고 수용 또한 널리 찬사를 받았는데, 많은 관객들은 이 영화가 어떻게 그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더 동정심을 갖도록 영감을 주었는지에 주목했다.
일부 비평가들은 그 영화가 지나치게 감상적이고 조작적이며, 그것이 제기한 문제들의 복잡성을 충분히 탐구하지 않았다고 느꼈다. 하지만, 이러한 비판은 소수였고, 대부분의 관객들은 이 영화가 감동적이고 고무적인 경험이라고 생각했다.